본문 바로가기

디퓨저(diffuser)의 모든 것

침대대장 2023. 3. 9.
반응형

디퓨저(diffuser)란.

 

에센셜 오일이나 다른 방향족 화합물을 공기 중에 분산시키는 데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이 아로마 세러피 장치는 공간을 즐겁고 치료적인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디퓨저는 공기 중으로 에센셜 오일이나 다른 아로마틱의 작은 방울들을 방출함으로써 그 효과를 발휘합니다.

 

디퓨저의 효과는 다양합니다.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고, 기분을 개선하며, 면역력을 높이는 것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디퓨저는 그 향기만큼이나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아주 단순한 향기부터 다양하고 복잡한 스타일의 향기가 있습니다.

 

디퓨저는 수세기 동안 향기를 공기 중으로 퍼뜨리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디퓨저의 역사는 고대 이집트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만큼 아주 오랜 시간 우리의 곁에 알게 모르게 사용되었고, 좋은 향기는 인간의 아주 기본적인 욕구입니다. 고대 이집트 사람들은 그들의 집과 사원에서 좋은 향기를 만들기 위해 향을 피웠다고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디퓨저는 성능이 더욱 정교하고 효율적으로 진화하여 지금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디퓨저가 작동하는 원리는 간단합니다.

에센셜 오일이나 향수를 작은 입자로 분해하여 공기 중으로 분산시킴으로써 우리가 그 향기를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열, 초음파 또는 자연 증발을 포함한 다양한 메커니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디퓨저의 초기 형태 중 하나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고대 로마에서 기원한 갈대 디퓨저인데, 이 디퓨저들은 액체에 삽입된 리드 스틱이 있는 향이 나는 기름이 담긴 용기로 구성되었습니다.

지금의 모습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 막대기들은 기름을 흡수하고 그 향기를 주변 지역으로 방출하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중세 시대에 디퓨저의 역할은 조금 달랐습니다.

암흑시대라 불리는 중세 시대에서는 사람들은 불쾌한 냄새와 질병을 물리치기 위해 향수와 향신료로 만들어진 공인

포맨더를 사용했습니다. 이것들은 사람에게 옮겨지거나 향기를 발산하기 위해 방에 걸어두었습니다.

 

20세기에 들어서, 디퓨저는 가정과 사무실에서 더 흔해지게 되었습니다.

이 시대에는 좀 더 진화해 디퓨저 디자인에 니즈가 더 다양해졌다. 일부 디퓨저는 특정 향을 사용하도록 설계된 반면,

다른 디퓨저는 보다 범용적, 즉 다양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어떤 이들은 향기를 증발시키기 위해 열을 사용하였고, 다른 이들은 기름을 작은 입자로 분해하여 공기 중으로 분산시키기 위해 초음파를 사용하였습니다.

 

오늘날, 디퓨저는 다양한 모양, 크기 및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유리, 세라믹 또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질 수 있고, 그것들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됩니다.

주목할만한 디퓨저 브랜드

 

*영 리빙 

- 영 리빙은 디퓨저도 판매하는 유명 에센셜 오일 회사입니다. 영 리빙이라는 브랜드는 충성스러운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디퓨저는 종종 필수 오일 스타터 키트의 일부로 판매됩니다. 영 리빙의 디퓨저는 고품질의 빌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사용 편의성으로 유명합니다.

 

*도테라

- 도테라는 디퓨저를 판매하는 또 다른 필수 석유 회사입니다.

영 리빙과 마찬가지로 도테라의 디퓨저는 종종 에센셜 오일 스타터 키트에 포함됩니다.

그들의 디퓨저는 날렵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조용한 작동으로 유명합니다.

도테라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URPOWER

- URPOWER는 아로마세러피 디퓨저 전문 브랜드로 아로마 세러피를 막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URPOWER 디퓨저는 종종 가격이 저렴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기도 합니다.

 

*InnoGear

- InnoGear는 디퓨저를 포함한 아로마 세러피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입니다.

그들의 디퓨저는 나뭇결 마감과 같은 독특한 디자인과 오랜 시간 동안 달릴 수 있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비트루비

- 비트루비(Vitruvi - Vitruvi)는 캐나다에 본사를 둔 고급 디퓨저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그들의 디퓨저는 미니멀리즘적이고 우아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디퓨저 시장에는 많은 다른 디퓨저 브랜드들이 있으며, 이러한 브랜드들의 인기와 판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할 수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디퓨저 관련 인물

 

*Robert Tisserand

- Robert Tisserand는 방향 요법과 에센셜 오일 분야의 선도적인 전문가입니다.

그는 이 주제에 관한 책을 여러 권 저술했으며 업계에서 매우 존경받는 인물입니다.

 

*닥터 액스

- 닥터 액스는 에센셜 오일과 그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광범위하게 쓴 유명한 작가이자 건강 전문가입니다.

 

*Emily Wright

- Emily Wright는 디퓨저도 판매하는 인기 에센셜 오일 회사인 doTERRA의 설립자입니다.

그녀는 업계에서 존경받는 인물이며 에센셜 오일과 아로마 세러피의 사용을 대중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크로우

- 데이비드 크로우는 치유와 건강을 위해 식물과 에센셜 오일의 사용을 전문으로 하는 잘 알려진 작가이자 선생님입니다.

 

*가브리엘 모제이

- 가브리엘 모제이는 유명한 아로마 테라피스트이자 저자로 아로마 세러피와 에센셜 오일에 관한 책을 여러 권 썼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도움이 되었다면 다른 양질의 포스팅 콘텐츠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임산부용 바디필로우 추천

많은 엄마들은 임신을 하게 되면 신체적인 변화, 호르몬 변화 등으로 인해 수면 장애를 겪습니다. 임신 기간 동안 편안한 숙면을 유지하기 위해 임산부용 베개를 사용하게 됩니다. 일반인들도

cateyebrow.tistory.com

 

 

최고의 베개 고르는 방법 추천

매트리스와 마찬가지로 베개 역시 자신에게 잘 맞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베개의 종류도 워낙 다양하며 여러 모양과 크기가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기 위해서는 개인적인 취향과

cateyebro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