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가구거리에서 만나는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

침대대장 2020. 12. 5.

"이 포스팅은 소비자만족도 1위를 10년 이상 유지하고 있는 

매트리스 전문브랜드 아메리슬립 부산매장 체험 후기 입니다. "

 

 

아메리슬립 해운대쇼룸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554 2층 (우동 850)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부산가구거리에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

아메리슬립 부산 매장 다녀온 이야기를 써볼까 합니다.

 

내년 봄에 결혼 예정이라 지금부터

하나하나씩 준비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저는 혼수가구에 대한 욕심은 크게 없었는데

침대 욕심은 있어서 무조건 유명한(?) 에이스, 시몬스, 템퍼, 씰리

네곳중에 구입을 생각이었어요.

 

부산가구거리에서 여러 가구들을 보다가

외국제품인 침대들도 누워보곤 했는데

비슷비슷하더라구요.

 

비싼만큼 특별히 편안한가에 대한 질문을 받게되면...

글쎄요...잘 모르겠더라구요.ㅜㅜ

 

 

그렇게 개의 브랜드를 알아보는중에 친한친구가

아메리슬립 이라는 브랜드를 추천해줬고,

검색해보니 후기도 괜찮더라구요.

 

부산가구거리에서 가장 가까운

 체험을 해봐야 하기에 아메리슬립 해운대점을 다녀왔습니다^^

 

멀리서 보이는 아메리슬립 해운대점

두근두근, 신호대기중..

네비찍고 거의 도착했다 싶었는데

2층에 바로 보이더라구요ㅎㅎ

문의를 해보니 바로 오른쪽(유료주차장)공터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올라가봅니다!

 

올라가는길에 찍은 아메리슬립 매장  왠지모를 기대감에 설레였습니다... 두근바, 세근반!
아메리슬립 실내에서 한컷!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내부모습입니다.

굉장히 인테리어에 신경을 같고

깔끔한 디자인과 실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니 실장님께서

슬리퍼로 갈아신으라고 말하셨고,

외투도 벗고 안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아메리슬립은

메모리폼과 하이브리드 두가지 종류의 타입이 있더라구요.

메모리폼은 5가지단계,

하이브리드는 3단계로 나뉘어져 있다고 합니다.

 

메모리폼전문 브랜드 중에서 하이브리드를

미국에서 만드는 브랜드는

아메리슬립뿐이라고 하더라구요.

 

간단하게 제품설명과 체험안내를 해주시고

쿨하게 자리를 비켜주셨습니다.

 

그래서 편하게 체험을 할수 있었어요.

체험할때 달달볶듯이 하는 매장들이 많았는데

이렇게 매트리스를 온전히 누워보는 시간을

충분히 주니깐 신경도 안쓰이고 좋더라구요.

 

첫느낌은 눕는순간 정말 뭔가

쫀득쫀득하면서 감싸주고

허리부분을 바쳐주는 느낌이었어요.

 

순서대로 체험을 하고,

 여자친구와 누워서 이건 어떻고,

저건 어떻고 하면서 수다를 떨수도 있었어요ㅎㅎ

 

첫번째로 누워보고 나니깐

매니저님이 오셔서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사실 이것저것 궁금한 

질문리스트를

미리준비해서 갔었는데,

워런티보증이 20년이란점은 알고있었는데,

새제품으로 교체를 해준다는 점에 놀랬습니다.

 

 

 

http://www.amerisleep.kr

 

www.amerisleep.kr

 

품질에 대해서 그 만큼 자신이 있다는 말로 들렸어요.

문제가 생기면 새걸로 바뀐다라는 점은 

다른 브랜드에서는 듣도보도 못한 조건이니까요.

 

 그리고 가격이 정찰제라고 하는데,

이부분에서 조금 의아했지만,

정말 홈페이지 가격 그대로 판매를 하고 있드라구요.

 

흥정이 안된다는 점이 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너무 좋았어요. 흥정이 되면

싸게 살 수있을 수 있을지몰라도

저도 장사를 하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비싸게 사는 사람보다

싸게 사는거지...

진짜 저렴하게 사는건 아니니까요.

 

그렇게 복잡하고 계산적인 구매과정보다

정찰제가 저는 마음에 들더라구요.

 

체험을 계속 하는동안

궁금한 것들을 계속 물어봤는데,

답변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판매를  강요느낌 같은게 없어서 좋았습니다ㅎ

부산가구거리에 있는 침대 매장중에서

판매 강요 느낌이 유일하게 없는 유일한

매장이 아메리슬립이었습니다.

 

충분히 고를 수 있는 시간을 주셨고,

침대를 선택하는 방법중에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누워봐야 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어요ㅎ

 

매니저님에 동의하에 사진도 찍어왔어요ㅎㅎ

프레임도 깔끔하게 디자인되서 나온거 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아메리슬립은 침대 전문브랜드다운 느낌이 들어요^^
저는 하이브리드와 메모리폼 매트리스 2가지가 다 좋더라구요
수면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예요^^
컴포트 클래식이라는 이름의 베개도 매력적이예요. 
베개랑 프로텍터도 함께 구매할 수 있어요.
저희가 고른 프레림이랑 매트리스예요^^
마지막까지 후보에 오른 프레임이예요^^

 

확실히 미국에서 소비자만족도 1위를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더라구요.

 

친환경적으로 만들었다니

안심하고 사용할수도 있을것 같고,

저희는 메모리폼보단 하이브리드쪽이 맞는거 같아서

AS3번 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겨울에 추위를 너무 많이 타는데 

전기장판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마음에 들었구요ㅎㅎ

 

개인마다 쿠션감이나 체형, 체중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을 해서 체험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

 

제가 부산가구거리에 가본 여러 매장중에서

가장 친절하고 착한 판매 실장님이었어요ㅎㅎㅎ

 

지금 하이브리드모델 이벤트도 하니까

좋은 기회가 되시길 바래요^^

 

 

[이벤트]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특별 프모로션 안내

Better Sleep Better Tomorrow. 더 깊은 숙면으로 더 나은 내일을 맞이하기 위한 현명한 선택,아메리슬...

blog.naver.com

 

 

아메리슬립 부산해운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3 · 매일 10:00 - 19:00, 매주 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댓글